현대카드 ZERO Edition2(할인형)
모든 가맹점 0.7% 할인
생활 필수영역 1.5% 할인
국내/해외 연회비 10,000원
주요 혜택
- 할인
국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0.7% 청구 할인
- 할인 횟수/한도 제한 없음
- 전월 실적 조건 없음
- 국내외 가맹점은 현대카드 가맹점 등록 기준
- 해외 이용금액 할인은 국내외 겸용 카드에 한해 적용
- 국제브랜드 수수료 및 해외 서비스 수수료는 할인 제외
생활 필수 영역 이용금액의 1.5% 청구 할인
① 온라인 간편 결제 서비스 : 삼성 페이, 네이버 페이, 카카오페이, 스마일 페이, SSG페이, 쿠페이, SK페이
- 온라인 가맹점에서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할인 적용
-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 제외
단, 오프라인 가맹점 중 아래 생활 필수 영역(②~⑥)은 간편 결제 서비스 이용 시에도 할인 적용
② 대형할인점 : 이마트, 홈플러스, 롯데마트
- 온라인 쇼핑몰, 상품권, 주차장, 문화센터 및 임대매장, 기업형 슈퍼마켓(이마트 에브리데이, 홈플러스 익스프레스, 롯데슈퍼 등) 이용 시 제외
③ 편의점 : CU, GS25, 세븐일레븐, 이마트 24
④ 일반음식점
⑤ 커피전문점 : 스타벅스, 폴 바셋, 투썸플레이스, 커피빈, 이디야
- 백화점, 할인점, 쇼핑몰 내 입점 매장 및 공동 가맹점 제외
⑥ 대중교통 : 시내버스, 지하철, 택시
* 할인 횟수/한도 제한 없음
* 전월 실적 조건 없음
* 생활 필수 영역은 현대카드에 등록된 업종 및 가맹점 기준
* 생활 필수 영역 할인은 기본 할인과 중복 적용 불가
유의사항
- 할인 서비스는 청구 할인 방식으로 적용(청구 할인이란, 결제 시 그 자리에서 모든 금액을 결제하고, 추후 결제일에 할인된 금액만큼 차감되어 납부 처리되는 할인 방식)
- 할부 이용건의 할부 개월 수에 상관없이 1개월 차에 전액 할인 적용
- 해외 이용금액은 기본 할인만 적용
- 할인 적용 제외 : 장기 카드대출(카드론), 단기 카드대출(현금서비스), 연회비, 제수수료, 이자, 공과금 납부액(국세, 관세, 지방세, 지방세외 수입, 상하수도 요금, 벌과금, 과태료, 인지세, 송달료, 민원 발급 수수료 등 국가 또는 공공단체가 부과하는 부담금), 전기요금, 도시가스요금, 아파트 관리비, 초·중·고교 학교 납입금, 대학·대학원 등록금 납부 결제 건, 자동납부서비스 이용수수료, 상품권 등 현금성 유가증권 구매 및 선불카드 구매·충전금액, 건강보험, 국민연금, 고용보험, 산재보험 및 장애인 고용부담금, 고속도로 통행요금, 고속버스(차내 단말기 및 고속버스 앱 결제 포함), 당사의 모든 할인 서비스 및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
- 프리미엄 서비스
VISA 플래티넘 서비스
- VISA 브랜드 플래티넘 서비스 중 기본 제공 서비스에 한해 이용 가능하며, 선택 제공 서비스(공항 라운지 이용, 무료 발레파킹, 컨시어지 서비스 등)는 제공 불가
- 서비스 내용은 매년 업데이트되며, 서비스별 이용 기간, 방법, 조건 등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반드시 VISA 홈페이지 참고 후 이용
VISA Young Premium
- VISA 브랜드 플래티넘 서비스 중 Young Premium 서비스 제공
- 서비스 내용은 매년 업데이트되며, 서비스별 이용 기간, 방법, 조건 등이 상이할 수 있으니 반드시 VISA 홈페이지 참고 후 이용
- 무이자 할부
모든 가맹점 2~3개월 무이자 할부
- 모든 가맹점에서 2~3개월 할부 결제 시 무이자 혜택 제공
- 5만 원 이상 결제 시 적용
-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은 할인 제외
- 유의사항
이용 안내
- 국내외 가맹점은 현대카드 가맹점 등록 기준
- 당사는 상품설명서의 내용 준수
- 동일 기간 내 다수의 신용카드를 신청할 경우 개인 신용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음
- 카드 이용 시 제공되는 포인트 및 할인 혜택 등의 부가서비스는 카드 신규 출시(2020년 05월 28일) 이후 3년 이상 축소·폐지 없이 유지
- 상기에도 불구하고 다음과 같은 사유가 발생한 경우 카드사는 부가서비스 변경 가능
* 카드사 또는 부가서비스 관련 제휴업체의 휴업·도산·경영위기·천재지변·금융환경 급변 또는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의 발생
* 카드사의 노력에도 제휴업체가 일방적으로 부가서비스 변경을 통보(단, 다른 제휴업체를 통해 동종의 유사한 부가서비스 제공이 가능한 경우 제외)
*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,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운 경우, 카드사가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부가서비스 변경 사유, 변경 내용 등을 사유 발생 즉시 홈페이지에 게시하고, 개별 고지
* 특히 카드 신규 출시 이후 3년 이상 경과했고, 해당 카드의 수익성 유지가 어려워져 부가서비스를 변경하는 경우에는 6개월 전부터 매월 개별 고지
* 개별 고지 방법 : 카드 이용대금명세서, 우편, 이메일,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중 하나
- 연회비는 카드 발급 시 선청구
- 카드 연회비(기본 연회비+제휴연회비)는 보유 카드별로 청구
- 기본 연회비는 카드의 발행, 배송 등 발급에 소요된 비용으로, 발급 초년도의 경우 카드 해지 시에도 반환되지 않음
- 특정 기간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한정판 플레이트의 경우, 프로모션 기간 이후 재발급 및 교체·갱신 발급 시 일반 플레이트로 발급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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