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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외 직구 구매대행 하시는 분들이 사용하시면 유용한 마일리지 가온카드(아시아나)

by MillionsS 2022. 9. 7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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해외 직구 구매 대행하시는 분들이 사용하시면 유용한 마일리지 가온 카드(아시아나)

해외 직구 / 구매 대행하시는 분들이 사용하면 1석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카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.

결제한 금액의 일부를 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로 적립을 해주는 카드입니다. 직구를 하시는 분들은 저렴하게 물건을 구매하고 추가로 마일리지 적립을, 구매대행업을 하시는 분들은 열심히 일하신 후 힐링이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있는 여행경비를 받으신다면 좋겠죠?

 

마일리지 가온 카드 (아시아나)

  • 국내 1,000원당 1마일 적립
  • 해외 1,000원당 2마일 적립
  • 면세 1,000원당 2마일 적립
  • 연회비 국내 15,000원 / 해외겸용 20,000원
  • 전월 실적 없음

항공 마일리지 혜택

  • 국내 가맹점 이용 시

-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전표 건별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 1,000원당 1 마일리지 적립

 

  • 해외 가맹점 이용 시

- 해외 가맹점(직구/온라인 포함) 전표 건별 이용금액 1,000원당 2 마일리지 적립

 

  • 면세점 업종 이용 시

- 면세점(업종)에서 전표 건별 이용금액 1,000원당 2 마일리지 적립

 

  • 마일리지(아시아나) 적립 예시

- 예 1) 아마존에서 신상 구두 구매 시: 이용금액 1,000원당 2 마일리지 적립

- 예 2) 친구들과 해외여행 시: 

   * 백화점에서 스니커즈 구입하고 1,000원당 1 마일리지 적립

   * 면세점에서 가방 구입하고  1,000원당 2 마일리지 적립

   * 뉴욕의 커피숍에서 라테 한 잔 마시고 1,000원당 2 마일리지 적립

유의사항

  • 필수 확인사항

- 마일리지 적립 제외대상 : (부분) 무이자 할부 이용금액, 단기 카드대출(현금서비스), 장기 카드대출(카드론), 대학(대학원) 등록금, 각종 수수료 및 이자,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(충전) 금액, 지방세, 연회비, 연체료, 정부지원금, 취소 금액

- KB국민 마일리지 가온 카드의 서비스는 해당 가맹점이 KB국민카드의 가맹점 업종 코드상 적립대상 가맹점 업종으로 등록된 경우에 한하여 적립됩니다.

- 카드 이용금액 마일리지는 일시불, 할부, 리볼빙 일시불 금액의 매출 건별 완제 금액에 대하여 적립됩니다.

- 마일리지는 건별 이용금액 기준으로 적립됩니다.

- 국내외 겸용(Master) 카드의 경우만 해외 가맹점 이용이 가능합니다.

- 마일리지 조회는 결제일로부터 15일 경과 후, KB국민카드 또는 해당 항공사로 문의 바랍니다.

  (아시아나 고객센터 : 1588-8180)

 

  • 해외 이용 확인 사항

- 해외 이용 시(해외사이트 거래 포함) 미화(USD) 기준 거래 미화 금액에 접수일의(KB국민은행) 최초 고시 전신환 매도율을 적용한 후, 국제브랜드사가 부과하는 국제브랜드 수수료(Master 1.0%)와 KB국민카드가 부과하는 해외 서비스 수수료(0.25%)를 포함하여 원화로 청구됩니다. 이 경우 KB국민카드의 해외 서비스 수수료는 국제브랜드 수수료를 제외하고 산정됩니다.

 

  •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산출방법

- 해외 이용 시 청구금액 =(거래 미화 금액 x 전신환 매도율 ¹) + 국제 브랜드 수수료 ² + 해외 서비스 수수료 ³

  * 전신환 매도율 : 접수일의 KB국민은행 최초 고시 전신환 매도율

  * 국제브랜드 수수료 = (거래 미화 금액 x 국제브랜드 이용수수료율) x 전신환 매도율

  * 해외 서비스 수수료 = (거래 미화 금액 x 해외 서비스 수수료율) x 전신환 매도율

- 해당 내용은 해외 원화결제 서비스(DCC) 수수료가 없는 경우이며, 해외 원화결제 서비스(DCC) 이용 시 추가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- 본 카드의 서비스는 신규 출시 이후 1년 이상 축소, 폐지 없이 유지되고 서비스 변경 시에는 변경사유, 변경내용 등에 대하여 변경일 6개월 이전에 홈페이지, 이용대금명세서, 우편 서신, 전자우편(이메일) 중 2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고지하여 드립니다. 

  다만, 서비스 제공과 관련된 제휴업체의 일방적인 제휴조건 변경, 도산, 천재지변, 금융환경 급변, 신용카드업자의 경영위기 및 그 밖에 이에 준하는 사유에 따른 불가피한 변경 시에도 사전에 고지하되, 사전고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사후에 고지하여 드립니다.

- 필요 이상으로 신용카드를 발급받으신 경우 회원님의 신용등급이나 이용한도 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.

- 카드 신청 시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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